본문 바로가기

원서/The Kiss Quotient by Helen Hoang

by 알음달음 2023. 9. 24.
반응형

소개

 

The Kiss Quotient

 

 

사랑은 보편적인 언어입니다. 하지만 사랑의 언어가 방해가 되면 어떻게 될까요? Helen Hoang 의 데뷔 소설인 The Kiss Quotient는 현대 사회의 사랑을 신선하고 계몽적으로 묘사한 작품입니다. 2018년에 출판된  이책은 사랑과 관계의복잡한 문제를 헤쳐나가면서 아스퍼거 증후군의 어려움을 겪는 성공한 여성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Goodreads Choice  Award for Best Romance를 수상한 The Kiss Quotient는 공감,수용 및 사랑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줄거리

30세의 수학자 스텔라 레인은 자신의 경력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스퍼거 증후군으로 인해 사회적 상호작용, 특히 낭만적인 관계에 극도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스텔라의 어머니는 그녀가 안정되기를 간절히 바라지만 스텔라는 성공적인 연애관계를 맺을 수 없다는 불안감에 시달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녀는 계획을 세웁니다. 전문 에스코트인 마이클 판을 고용하여 그녀가 관계와 친밀함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것을 가르칩니다.

 

마이클은 베트남과 스웨덴 혼혈 남성으로, 자신만의 어려움과 비밀을 갖고 있어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그러나 그는 스텔라의 솔직함과 결단력에 매력을 느끼고,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둘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우기 시작합니다.

 

수업이 진행되면서 스텔라와 마이클은 그들 자신의 불안감과 두려움에 직면하게 됩니다. 스텔라는 아스퍼거 증후군과 그것이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과 씨름해야 하며, 마이클은 자신이 사랑받을 가치가 없다고 믿게 만든 과거와문제에 직면해야 합니다.

 

결론

The Kiss Quotient는 단순한 사랑이야기 그 이상입니다. 자기수용, 성장, 공감의 중요성에 대한 가슴따뜻한 이야기입니다. 

헬렌은 믿을수 없을 정도로 복잡한 두 인물의 이야기를 능숙하게 엮어 독자에게 아스퍼거 환자가 직면한 어려움과 혼혈인이 직면한 편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이 책은 인간관계에서의 의사소통과 이해의 중요성을 조명하고 독자들이 자신의 편견과 선입견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The Kiss Quotient는 사회규범에 도전하고 사랑에 대한 보다 포용적이고 공감적인 이해의 문을 여는 획기적인 소설입니다. 스텔라와 마이클의 여정을 통해 독자는 사랑이 일률적인 경험이 아니라 자기 인식, 이해, 그리고 자신의 한계에 맞서려는 의지가 필요한 매우 개인적인 여정이라는 점으 상기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