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서/Well Met by Jen Deluca/웰 멧 /젠 더루커

by 알음달음 2023. 9. 19.
반응형

소개

 

Wel Met

 

 

Jen Deluca의 Wel Met은 르네상스 박람회기간 동안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유쾌한 현대 로맨스 소설입니다. 이 책은 Well Met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이 고 시리즈의 후속 책을 읽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독립형 소설입니다. 하지만 작가가 만든 세계에 빠지면 시리즈의 모 든 책을 읽고 싶은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줄거리

이야기는 교통사고를 당한 여동생 에이프릴을 돌보기 위해 작은 마을로 이사하는 에밀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 됩니다. 에이프릴에게는 10대 딸 케이틀린이 있고 , 에밀리는 이모, 보호자, 운전사의 역할을 맡아 그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에밀리는 케이틀린이 참여하기를 원하고 성인도 자원봉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어른들도 자원봉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박람회에서 , 에밀리는 행사의 주최자이자 고등학교 영어 선생님인 사이먼을 만나게 됩니다. 사이먼은 르네상스박람회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처음에는 약간 불안하고 거만한 태도를 취하는데 . 이는 에밀리의 좀 더 여유롭고 자발적인 성격과 충돌합니다. 그들의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 그들 사이에는 무시할 수 없는 부인할 수 없는 케미스트리가 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축제가 시작되면서 에밀리와 사이먼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결론

Wel Met은 캐릭터 중심 소설이며 작가는 책 전반에 걸쳐 캐릭터를 발전시키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에밀리는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부적절함과 불확실성을 다루는 호감이 가는 주인공입니다. 반면 사이먼은 가족의 기대와 죽은동생에 대한 기억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에이프릴과 케이틀린을 비롯한 르네상스 박람회 자원봉사자들을 포함한 보조 캐릭터들의 그림이 잘 그려져 있어 이야기에 깊이와 풍성함을 더해줍니다.

 

이 책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르네상스 박람회 설정입니다. 이  축제는 캐릭터의 개인적인 성장과 관계 발전의 배경이 됩니다. 예를 들어 에밀리는 축제에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면서 소속감과 목적의식을 찾습니다. 반면에 사이먼은 과거를 버리고 새로운 가능성에 자신을 여는 법을 배웁니다.

 

전반적으로 젠 드루커의 웰 멧은 당신을 웃고 웃게 만들고 심지어 눈물을 힌두방울흘리게 만드는 가슴 따뜻하고 매력적인 책입니다.  글은 간결하고 재치 있고, 등장인물들은 잘 발달되어 있고 공감이 가며, 르네상스 박람회 배경은 이야기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배경입니다. 르네상스 박람회의 팬이든 그냥 기분 좋은 로맨스를 찾고 있다면 Well met 한 번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